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춘천교도소 수계대법회 봉행
지난 7월 19일 춘천교도소에서는 평소 법회를 통하여 부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수형생활을 통하여 반성과 부처님의 뜻을 따르고자 열심히 불교 공부를 정진하여 오던 수용자 92명을 대상으로 한 수계법회가 봉행됐다.

대한불교 조계종 포교원 연구실장 정호스님을 계사(戒師)로 모시고 봉행된 이날 수계법회에는 대한불자가수회 김활선 회장, 포교사단 양성홍부단장을 비롯하여 교도소팀 포교사, 오희창 불자교정인 연합회장, 홍천 백락사 주지 성민스님과 신도님, 홍천 금용사 주지 삼현스님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대한불자가수회 회원들이 두시간여 동안 축하 공연을 해 주어 수용자들이 오랜만에 모든 시름을 떨쳐 버리고 크게 박수를 치며 즐거워하였으며 한국외국어 대학교 크래식기타 동아리 한시울 4인조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 춘천교도소 한철호 소장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꾸준히 수용자들을 위해 포교에 진력을 다하는 김활선 불자가수회 회장(교도소2팀장)과 조철주포교사(교도소4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노고를 치하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명태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