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한국공무원연합회 성지순례 성료
한국공무원불자연합회(회장 노옥섭)는 제8차 합동성지순례법회를 지난 11월 24(일)수덕사에서 개최했다.

전국의 210개 회원기관 중 45개 기관 52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하여 수덕사 황하정루를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된 이번 순례법회는 공무원불자들이 우리 나라 최고의 선지종찰에서 선의 향기를 가득히 들이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공불련 노옥섭 회장을 비롯한 제2기 회장단과 이명수 충남 부지사, 박종순 예산군수 등 지역 인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법회에서 노옥섭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공무원불자들이 보다 큰 이해와 화합, 이타와 공동선의 추구, 수처작주하는 자세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수덕사 주지 법장 스님은 법문을 통해 "생각을 바꾸고 살자"면서 "사람의 행불행도 모두 마음에 달려 있으므로 마음을 잘 다스릴 것"을 강조했다.

법회 후에는 만공스님 초당, 정혜사, 견성암을 둘러보는 암자순례를 실시하였다.

전국경찰불교회(회장 김중겸 충청남도지방경찰청장)가 실질 주관이 되어 실시한 이번 법회는 특히, 서울 용산구청불자회의 창립 1주년 기념법회도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연화상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