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단
대전불교사암연합회장 만다스님 취임
▲ '대전불교사암연합회장 취임식'이 7일 대전시 오페라웨딩에서 열려 17대 신임 회장에 추대된 만다 스님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대환 기자 대전불교사암연합회 회장 만다 스님 취임식이 7일 오페라웨딩에서 열렸다.

전 조계종 총무원장인 진경 스님과 대전불교원로회 의장 청봉 스님, 대전비구승가회 회장 일화 스님, 비구니청림회 법일 스님 등 대전 각 사찰 스님과 염홍철 대전시장, 대전불교 신도회장인 박병호 동구청장, 이재선 전 국회의원 등 각계 인사를 비롯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삼귀의와 찬불가, 추대패 전달, 전 회장인 현광 스님의 이임사, 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만다 스님은 취임사를 통해 "대전의 여러 대덕 큰스님과 60만 불자들과 함께 대전 불교의 화합과 발전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동남아시아 쓰나미 피해 돕기 모금을 벌였으며, 만다 스님이 취임사 도중 성금 100만원을 전달키로 약속했다.

전진식 기자 sinmunman@cctoday.co.kr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