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청량사 봉축 점등식 및 작은 음악회5월 14일(토) 오후 7시 청량산 청량사 경내
부처님오신날 전야 (5월 14일) 청량사 야외무대에서 펼치는 작은 음악회!!본원 풍경소리의 총재이신 지현스님께서 주석하고 계신 (경북 봉화) 청량사, ‘산사음악회’하면 ‘청량사’라고 할 만큼 전국적으로 널리알려진, 문화와 포교에 있어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 청량사에서 2005년 올해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여 가슴 훈훈한 작은 음악회가 열립니다.

이름하여 「부처님오신날 전야 청량사 작은 음악회 - ‘감사(感謝) 콘서트’!!」경북 봉화 청량산에 자리한 청량사. 경북 봉화, 영주, 안동은 물론 경북의 인근지역과 서울, 경기 등 전국적으로 폭넓은 신도님들과 함께 하는 청량사에서는 해마다 부처님오신날을 즈음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부처님오신날 전날인 5월 14일(토) 전야제 행사로「청량사 봉축 점등식 및 작은 음악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올해의 작은 음악회- ‘감사(感謝) 콘서트’는 청량사 주지이신 지현스님과 본원 좋은 벗 풍경소리와의 아름다운 인연이 꽃피우는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현재 지현스님께서 찬불가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좋은 벗 풍경소리의 총재로 단체를 이끌고 계시는데, 그 어렵던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더욱이 올해로 창립 10주년의 기쁨을 맞이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하여 주신 총재스님께 풍경의 합창으로 보은하는 ‘감사(感謝)의 작은 음악회’입니다.

소위 언더중에서도 언더그라운드 포크뮤지션인 풍경소리의 이종만(음악이 생의 전부는 아니겠지만)을 비롯하여 늘 풍경과 함께 하는 동료뮤지션들과 청량사의 예인(藝人)들과 함께 꾸려질 이번 공연은 청량사 야외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아울러 부처님오신날 봉축 점등식과 사부대중 모두가 참여하는 연등행진은 정말 장관의 청량산으로 밤을 밝히게 될것입니다.

* 자세한 내용 및 동참 문의 (버스운행예정) 청량사 (054) 672-1446 / 좋은 벗 풍경소리 (02)723-9836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풍경소리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