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사랑하는 아빠! 당신이 부처님이십니다'아빠들을 위한 콘서트' - 도봉사 산사음악회
5월 15일(일) 오후 7시 한영애, 신효범, 한 돌 등 출연
북한산 국립공원 도봉산에 위치한 도봉사에서 불기2549(2005)년 5월 15일(일) 부처님오신날을 맞이하여 도봉산을 찾아주시는 모든 불자님과 등산객을 위하여 ‘아빠들을 위한 콘서트’ - 도봉산 산사음악회를 개최합니다.

도봉산 도봉사는 사시사철 깊은 산중의 정취와 한적함 속에서 부처님을 뵐 수 있는 서울에서도 몇 안 되는 전통사찰로서 평소 열린 마음, 열린 불교를 지향하시는 주지 원명스님의 원력과 함께 열려있는 도량, 시대에 부응하는 생활불교 도량으로, 인연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자비도량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힘쓰고 있으며, 이에 다양한 법회와 문화행사로 지역주민은 물론 등산객 등 사부대중 모두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찰로 가꾸어 나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빠! 당신이 부처님이십니다.

이번에 개최하는 도봉산 산사음악회는 “사랑하는 아빠! 당신이 부처님이십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가정의 중심이자 기둥인 아빠, 가족을 위하여 애쓰시는 아빠, 단란한 가정이 바로 사회와 국가의 근본이기에 늘 최선을 다하는 우리들의 아빠들을 위하여 감사하는 자리, 함께하는 자리로 ‘아빠들을 위한 콘서트’로 준비하였습니다.

사월초파일 초여름 밤의 싱그러움 속에 펼쳐질 이번 공연은 뉴트리 팝스 오케스트라의 감미로운 연주를 시작으로 산사음악회라면 늘 반가운 ‘누구 없소’ 한영애의 달빛 향기와 ‘터’‘개똥벌레’‘홀로 아리랑’ 등 작곡가로 더 유명한 전설적인 포크뮤지션 한 돌의 산사 나들이가 포크의 진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7080의 분위기를 함게 할 수 있는 ‘난 바람 넌 눈물’의 신현대 백미현, 신세대 찬불가 ‘오늘은 좋은날’의 김희형, 그리고 정말 아빠들의 사랑을 듬뿍 닫고 있는 ‘난 널 사랑해’ 신효범의 열창으로 도봉산 풍경이 춤을 출 것입니다.

도봉사 산사음악회 -‘아빠들을 위한 콘서트’ 󰋼 일시 : 불기 2549(2005)년 5월 15일(일) 오후 7시 󰋼 장소 : 도봉산 도봉사 경내 󰋼 주최 : 도봉산 도봉사 󰋼 주관 : 도봉사를 사랑하는 사람들 󰋼 문의 : 도봉사 (02) 954-1112~4 www.dobongsa.org 좋은 벗 풍경소리 (02) 723-9836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풍경소리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