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옥천경찰서불자회 김동권 회장 취임법회

   
▲ 옥천경찰서 경승실장 혜철스님은 전 경불회 회장 전동호 경위와 전 총무 강구환 경사에게 그 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옥천경찰서 불자 경찰관들의 모임인 경불회(회장 김동권 경위)는 24일 오전 10시 옥천 대성사 관음전에서 신임 김동권 회장 취임법회를 봉행했다.

경불회는 지난해 연말 열린 정기총회에서 회장에 중앙지구대 군서치안센터 민원담당 김동권 경위를, 부회장에 청문감사관실 주경종 경위를 각각 선출했다. 김동권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원들의 성지순례와 매월 마지막 주에 하는 법회를 더욱 활성화하여 전법에 힘쓰겠다"며 "부인과 함께하는 자원봉사와 퇴직자들도 동참할 수 있는 회원 늘리기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날 법회에서 옥천경찰서 경승실장 혜철스님은 전 회장 전동호 경위와 전 총무 강구환 경사에게 그 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혜철스님은 법문을 통해 “혼(魂)이 들어간 삶을 살자, 막힌 창(窓)을 헐어내자, 통(通)하자”라고 당부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