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아이네임즈,인도 불가촉천민 차별개선 기금 전달로터스월드가 후원받아 나갈로카센터에 지원

인도 불가촉천민들의 자립과 차별 개선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에 한국불자들의 정성이 전달됐다.

사단법인 로터스월드(이사장 성관스님)는 한국의 대표적인 웹호스팅 전문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로부터 인도 불가촉천민 청년역량강화를 위한 기금 5천만원을 후원받아 인도 나갈로카 센터(Nagaloka Center)에 지원했다.

나가로카 센터는 인도 중부 마하라쉬트라(Mahashitra) 주 나그뿌르에 소재하는 기관으로 불가촉천민의 각성과 자립을 위해 30여년 간 사회복지, 의료,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불가촉천민에게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김태제 대표는 “사회적으로 가장 취약한 계층인 불가촉천민이 교육을 통해 각성·자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하게 됐다”면서 “불가촉천민에 대한 차별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나갈로카 센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아이네임즈(www.inames.co.kr)는 2001년 4월 정통부 산하 한국인터넷정보센터(KRNIC)로부터 분사해 도메인 시범운영자로 선정된 이래로 국내(KR) 도메인 등록시장에서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등록회사이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신희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