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불교문화사업단, 탄자니아 농업학교 기금 기부

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 정산)이 공익기부법인 ‘아름다운 동행’에 아프리카 탄자니아 농업학교 건립을 위한 기금 71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장 정산스님은 8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총무원장 접견실에서 아름다운 동행 이사장 자승스님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아프리카 지역 학교 건립을 위해 써줄 것을 부탁했다.

   
▲ 왼쪽부터 아름다운동행 사무국장 혜일스님, 아름다운동행 이사장 자승스님, 불교문화사업단장 정산스님.
이번에 전달된 나눔 기금은 지난 7월 5~7일까지 공주 전통불교문화원에서 진행된 ‘혜민스님과 함께 하는 2030 마음치유 템플스테이’ 참가자 150명의 참가비 전액으로 조성된 것이다.

불교문화사업단장 정산스님은 “심신의 치유를 위해 템플스테이에 참가했던 사람들이 참가비를 통해 새로운 나눔을 실천했다. 향후에도 템플스테이와 사찰음식 등 다양한 불교문화 콘텐츠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매년 전국 지역복지관과 함께 하는 사찰음식 나눔 캠페인과 파업 및 실직 노동자, 감정 노동자 등 우리 사회 구성원을 위한 ‘용기와 희망을 주는 템플스테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