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하계열 부산진구청장 다문화센터 후원금 전달

하계열 부산진구청장이 삼광사에서 한국다문화센터 공동대표인 삼광사 주지 무원스님에게 후원금을 전달한다.

하 구청장은 지난 8월 출간한 자신의 두 번째 시집 <아버지의 웃음> 인세 수입과 사진엽서 및 시·사진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한국다문화센터 공동대표 무원스님(삼광사 주지)을 통해 한국다문화센터에 후원키로 했다. 전달식은 3일 오전 11시 40분 부산 삼광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하 구청장은 "삼광사 주지이신 무원 스님께서 다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하고 계시고, 또 부산진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만큼, 책을 출간할 때부터 다문화가정어린이돕기 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기로 마음먹고 있었다"며 "무원 주지스님과 좋은 인연이 되어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다문화센터 공동대표 무원스님은 "한국이 글로벌 시대에 다양한 인종과 민족이 어우러져서 다름이 아름다운 세상을 선도하는데 많은 도움일 될 것"이라며 "좋은 뜻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계열 구청장의 시집 <아버지의 웃음>은 모두 89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으며, 각 시에는 직접 휴대전화 등으로 촬영한 사진 70점이 함께 수록돼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박봉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