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영종도 포교 위한 2회 땡큐붓다콘서트영종불교회관 주최 15일 하늘문화센터 대공연장

   
 
영종불교회관(주지 자명스님)가 170원의생명나눔(이사장 이만기)과 함께 진행하는 인천 영종도 문화포교 2번째 마당 '땡큐 붓다 콘서트'가 펼쳐진다.

콘서트는 15일 오후 3시 영종도 하늘문화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지난 11월 17일에 이은 2번째 콘서트다.

영종불교회관은 "인천과 영종도 지역의 취약한 불교 저변을 넓히고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매월 셋째주 일요일 같은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인도불교전공 철학박사이자 능인대학원 대학교의 교수인 백도수 선생의 ‘아름다운 치유’주제 특별강연과 청중과의 즉문즉답 시간이 마련됐다.

문화공연으로 펼쳐지는 2부 행사는 경기민요 계승자 박윤정 교수의 우리 소리 한마당과 성악가 베이스 이연성 교수, 고전무용계의 떠오르는 신동 김예지, 찬불가수 김차경, 연화예술단의 무용가 백금주 선생의 무용 퍼포먼스가 결합된 자명스님의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한편 170원의생명나눔이 지난 11월에 빈곤아동과 장애아동에게 후원금을 전달한데 이어 이날 가천길병원에서 전치태반의 미숙아로 태어나 중환자실에서 장기치료중인 한 남자 아기에게 치료비를 전달할 계획이다. 010-9343-3001(자명스님)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박봉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