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삼광사 힐링광장 ‘해피빈’ 쌀 1천kg 전달

   
▲ 삼광사 힐링광장(대표 무원스님)은 14일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10개 단체에 쌀 1,080㎏를 전달했다. 사진제공=삼광사.
천태종 부산 삼광사 힐링광장(대표 무원스님, 삼광사 주지)이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10개 단체에 쌀 1,080㎏를 전달했다.

14일 오후 6시에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임마누엘의 집’ 관계자가 참석해 쌀 108㎏를 수령했다. ‘임마누엘의 집’ 외 9개 단체에는 택배를 통해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을 통하여 진행됐다.  아동청소년단체, 보육원 등 해피로그에 가입한 단체 중 34개의 단체가 지원해 10개 단체가 선정됐다.

무원스님은 “부처님은 수행하는 사람의 마음은 땅과 같아야 할 것이니 나쁜 것을 받거나 좋은 것을 받더라도 조금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마음을 내지 말고 오직 사랑하고 가엾이 여기는 마음으로 중생을 대하여야 한다고 하셨다”며 “흔히 가난은 나라님도 구제할 수 없다고 하지만 이웃들이 조금씩 내는 마음은 족히 한 사람을 먹여 살릴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번 나눔이 그러한 보살도수행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마음이 따뜻한 세상이 되길 바란삼광사는 네이버 부산울산광고대행업체인 주식회사 프렌즈(대표 팽지양)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비나눔 행사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