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부산불교 활성화 이끌 ‘108인회’ 발족

부산지역 포교 활성화를 위한 재가불자모임 ‘108인회’가 오는 22일 발족한다.

부산광역시불교연합회는 22일 오후 5시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부산불교 CEO콘퍼런스 수료식 및 108인회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발족하는 108인회는 부산불교 CEO콘퍼런스 1, 2기 수료자와 지역 재가불자 단체장, 종단 및 사찰 대표자 등 재가불자들로 구성된다.

108인회는 △삼보 호지 △부산불교 위상 강화 △자비실천을 기조로 재가불자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2019년으로 예정된 ‘부산불교100년사 발간’ 등의 사업도 지원할 방침이다.

부산불교연합회는 “부산광역시불교연합신도회는 그간 각계의 의견을 청취하고 부산불교CEO콘퍼런스 과정을 개설하는 등 108인회 구성을 위한 사전준비를 해 왔다”며 “108인회는 200만 부산불자들이 화합과 상생으로 불국토를 이루고 향후 한국불교의 중흥을 이끌 핵심동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