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 ‘지금은 수행시대’ 등 봄 개편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봄철 개편을 맞아 오는 4월 3일부터 ‘지금은 수행시대’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지금은 수행시대’(월-금 오후3시)는 일상생활과 포교ㆍ신행 과정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궁금증을 스님들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양 금륜사 주지 본각스님, 조계종 포교원 포교부장 가섭스님, 조계종 총무원 총무국장 남전스님,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 희유스님, 자비명상 대표 마가스님 등이 출연해 불자들의 질문에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주석스님의 마음 대로 라디오’(월-금 오후4시)는 ‘마음의 큰 길’이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처럼 불자들의 마음 길을 넓게 키우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BBS 대표 시사프로그램 ‘BBS 전영신의 아침저널’은 화제의 인물이 출연하는 ‘파워인터뷰’ 코너를 한층 강화한다. 또 ‘북한 인사이트’에서는 북한 체제의 현주소와 한반도를 둘러싼 외교 소식을 전하고, ‘선임기자의 시선’ 코너에서는 보도국의 선임기자들이 취재 뒷이야기를 전한다.

기존 인기프로그램들은 방송 시간대를 옮겨 청취자들 찾아간다. ‘자용스님의 최고의 하루’는 밤9시로, '장수연의 마음여행'은 밤10시로 자리를 옮긴다. ‘룸비니 동산’은 주말 오후 5시, ‘선업스님과 함께하는 힐링 스테이션’은 주말 밤 9시, ‘명상카페’는 주말 밤10시로 자리를 옮겨 방송된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불자 2017-03-29 20:40:21

    해종언론 탄압에 앞장선 스님이 불교방송에 나와서 신도들 신행상담 하네요
    이스님에게 포커스 닷컴이 왜 해종언론이냐라고 물으면 뭐라고 대답을 할까요?   삭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