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진흥원, 스리랑카 저소득층에 후원 물품 전달
대한불교진흥원이 7월 12일 스리랑카 저소득층 어르신과 초등학생들을 위해 돋보기안경과 문구류 등 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사진=진흥원.

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 김규칠)이 스리랑카 저소득층 어르신과 초등학생들을 위해 돋보기안경과 문구류 등 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진흥원은 2017년 해외 불교문화 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스리랑타 와나와시 라훌라 테로 스님이 추진하는 저소득층 어르신 및 초등학생 후원 프로젝트에 물품을 전달했다. 라훌라 스님은 스리랑카 담불라 지역 서쪽에 위치한 정글 숲 ‘자띠카 나말 우야나(Jathika Namal Uyana)’에서 숲 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인근지역 저소득층 어르신과 초등학생 후원 프로젝트도 전개하고 있다.

진흥원은 12일 라훌라 스님에게 저시력 어르신용 돋보기안경과 선글라스 1800개, 초등학생들을 위한 학용품 750세트를 전달했다. 학용품은 이날 오후 나말 우야나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돋보기안경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진흥원은 국제포교와 해외 불교문화 활성화를 위해 구호활동을 펼치는 단체에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스리랑카 라훌라 스님이 진흥원이 후원한 문구류를 나말 우나야 인근 초등학생에게 전달하는 모습. 사진=진흥원.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