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지리산에서 만나는 대불련 여름캠프 ‘소행성’

청년 불자들이라면 올 여름 구례 화엄사와 지리산 일대에서 ‘소행성’을 만나보자.

한국대학생불교연합회(회장 이경수)는 8월 3~6일 구례 화엄사와 지리산 일대에서 ‘소행성(우리들의 소소한 행복과 성공)’을 주제로 제8회 영부디스트캠프를 개최한다. 대불련은 매년 여름 대학생 청년 불자들의 단합과 심신 증진을 위한 여름캠프를 열고 있다.

올해 여름캠프는 150여 명의 대학생 및 청년 불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법등별 토론과 미션 프로그램, 몸짓명상, 천은사와 화엄사 순례, 노고단 산행, 계곡 물놀이 등이 진행된다. 또 화엄사 포교국장 도운스님이 행복과 성공을, 청춘고민상담소 ‘좀 놀아본 언니들’ 대표 장재열 씨가 ‘인질구출(인생질문 구하고 출발하자)’을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이경수 대불련 중앙회장은 “이번 영캠프는 ‘우리들의 소소한 행복과 성공’의 줄임말인 ‘소행성’을 슬로건으로 삼았다”며 “행성 주변을 맴도는 소행성처럼 자신의 가까운 곳에서 맴도는 행복과 성공을 되돌아보고, 격려와 용기를 보냄으로써 행복감과 자신감을 만들어가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접수는 7월 28일까지이며 20대 대학(원)생 및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비 3만원. 02-732-0239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