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 제2회 영상공모전 ‘산따라 물따라’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개국 27주년을 맞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전통문화유산’을 주제로 제2회 영상공모전 ‘산따라 물따라’를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환경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아름다운 우리 강산과 전통문화유산을 영상으로 기록해 자연환경 보전의 중요성과 전통문화유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고등학생 이상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총 3작품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영상은 2~3분 분량의 HD화질 형식으로 장르제한은 없다. 다만 다른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은 응모할 수 없다.

접수는 10월 15일까지이며 참가신청서와 작품소개서를 동영상 파일과 함께 지정된 웹하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신청서 등은 B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 연관성, 독창성, 기술 및 구성의 완성도 등 종합해 이뤄진다. 환경부 장관상과 국토교통부 장관상, 해양수산부 장관상 각 1개 팀에는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BBS불교방송 이사장상과 사장상 각 1개 팀에는 상금 100만원, 만공회상 20개 팀에는 상장과 기념품이 주어진다.

합격자 발표는 10월 19일 BB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선작들은 BBS TV와 뉴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02)705-5302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