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네팔 오지마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네팔 어린이 돕기 자선 전람회”가 열린다.
히말라야 네팔전문 NGO 나마스떼코리아는 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법련사 불일미술관에서 히말라야 문화권을 널리 알리고 산간 오지마을의 드림센터 건립 기금 마련을 위한 “네팔 어린이 돕기 자선 전람회”를 개최한다.

2015년부터 매 년 히말라야를 알리는 문화예술 행사를 진행해 온 나마스떼코리아의 이번 전람회 목적는 네팔 지부가 위치한 카즈키주 땅띵 지역에 세 번째 드림센터를 건립하기 위해서다. 드림센터는 전기 및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시설로 산골 오지 마을 어린이들에게 해외에 나간 부모님들과 수시로 무료로 통화하여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전람회에는 이수진 작가 등 회원들의 기증 작품과 네팔 화가들의 회화 작품도 같이 전시된다.  아울러 청전 이상범, 소정 변관식 등의 한국 근현대미술사 걸작과 함께 법전 조계종 전 종정, 석주 선학원 전 이사장, 한길로 법사를 비롯한 불교계 출재가자들의 작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전람기간 중 주말에는 보이차 무료시음회도 열린다.
문의_ 나마스떼코리아 사무국 070-7566-8112  http://www.namastekorea.org/

2007년 설립된 나마스떼코리아는 히말라야 네팔전문 NGO다. 외교부에 등록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문화예술 교류 및 협력,네팔인 쉼터 지원 및 다문화 인식개선 사업, 히말라야의 산간 오지 마을 드림센터 설치 및 전력 시설 보급을 통한 어린이 교육등을 펼치고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신희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