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만공회 2주년 콘서트 “글로벌 미디어 도약”
BBS불교방송이 11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및 만공회 출범 2주년 기념 행복콘서트 Jump BBS’를 개최했다. 사진=BBS.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11일 만공회 출범 2주년을 맞아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글로벌 미디어 도약을 기원하는 ‘행복콘서트 Jump BBS’를 개최했다.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콘서트에는 불교방송 이사장 종하스님과 조계종 총무원장 설정스님, 태고종 총무원장 편백운스님, 최문순 강원도지사,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을 비롯해 불교방송 진행자와 시ㆍ청취자 5000여 명이 참석했다.

불교방송 선상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날까지 불교방송이 방송포교와 정법구현, 정론직필 등 본연의 사명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불자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 덕분”이라며 “여러분과 불교방송이 함께 힘을 모은다면 세상을 행복의 화엄세계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5000여 명의 참가자들은 한마음으로 내년에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고, 올해로 2주년을 맞은 후원조직 만공회 공덕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불교방송은 제2의 도약을 다짐하며 글로벌 미디어센터 건립을 공식 발표했다. 이날 불교방송의 발전을 기원하며 조계종 총무부장 정우스님이 1억 원, 남해 보리암 주지 능원스님이 5천만 원, 언양 백련사 주지 천도스님이 1천만 원을 보시하기도 했다.

콘서트에서는 불교방송의 인기 진행자인 성전스님, 월호스님, 마가스님, 자용스님, 주석스님과 국악인 남상일, 가수 장미화 등이 총출동해 신명나는 축하공연을 펼쳤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및 만공회 출범 2주년 기념 행복콘서트 Jump BBS’는 라디오로 생중계됐으며, BBS TV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조계종 총무원장 설정스님. 사진=BBS
인사말 하는 선상신 불교방송 사장.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