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BBS 만공회 5만명 돌파…반려견 명의 가입도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 후원모임 ‘만공회’가 출범 2년만에 동참자수 5만 명을 돌파했다.

BBS는 “활발한 불법홍포와 글로벌 미디어 도약을 이끄는 ‘10만 공덕주들의 모임’ 만공회의 동참자수가 5만 명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5만 번째 만공회 동참자인 인천 남동구의 용화사 신도 최명순 불자는 “방송이 너무 좋고 스님을 위해 축원하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며느리도 사찰에서 봉사를 하고 있을 만큼 가종들 모두 불심이 돈독하다”고 가입 이유를 밝혔다.

동참자 명단에는 반려견도 있어 눈길을 끈다. 만공회원인 반야행 불자는 가족들뿐 아니라 자신의 회사 그리고 반려견 ‘김복실’까지 만공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반야행 불자는 “복실이를 14년간 키웠다. 우리 가족 모두가 만공회원에 가입했고, 복실이를 가족이 아니라고 생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BBS불교방송은 “모든 만공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활발한 방송포교와 정법구현에 매진함은 물론, 글로벌 미디어로서의 도약을 위해 보다 더 힘찬 발걸음을 내딛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