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 TV ‘깨달음의 성도재일’ 특집 프로그램
불교방송은 성도재일인 24일 ‘대원스님 정각회 초청법회’를 방송한다. 사진=불교방송.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불교의 4대 명절 중 하나인 성도재일을 맞아 부처님의 가르침을 되새겨보는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불교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12시 40분 ‘깨달음의 메아리’로 울려 퍼지는 천진불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제2회 천진불 어린이 연합합창제’를 방송한다. 이어 23일 오후 10시 40분에는 다큐멘터리 ‘동국대와 함께한 네팔 의료봉사 캠프’를 방송한다. 지난 2015년 네팔을 강타한 대지진 참사 이후 지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 다나와 동국대 경주병원 불교회의 생생한 봉사 현장을 담았다.

성도재일인 24일 오전 11시 40분에는 ‘대원스님 정각회 초청법회’가 불자들을 찾아간다. 금강경의 ‘응무소주 이생기심(應無所住而生其心)’의 참뜻을 알아야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고 설한 대원스님의 법문을 만날 수 있다. 25일 오전 11시 40분에는 ‘양평 선연사 종범스님 초청법회’가 방송된다.

자세한 방송 일정은 BBS불교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