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불교
제주불교방송 설립추진위원장에 허운스님
BBS제주불교방송 설립추진위원회가 25일 1차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 허운스님을 선출했다. 사진=BBS.

BBS제주불교방송 설립추진위원회가 허운스님(관음사 주지)을 위원장에 선출하고 제주도 법음 전파를 위한 실무 준비에 착수했다.

BBS제주불교방송 설립추진위원회는 25일 제주 칼호텔에서 1차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 허운스님(조계종 제23교구본사 관음사 주지), 부위원장에 지원스님(태고종 제주종무원장)과 관효스님(제주불교연합회장)을 선출했다. 허운스님은 “제주 불자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제주불교방송 설립 불사가 올해 본격적인 궤도에 오를 것”이라며 “제주불교방송 운영위원회를 조속히 발족해 상반기 내 성공적인 개국을 이뤄내자”고 각오를 밝혔다.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도 “이제 방송장비 발주와 중계소 구축, 스튜디오 공사 등 실질적인 방송사 설립 작업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며 “허운스님과 설립추진위원들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설립추진위는 제주불교방송 운영위원회 규칙 제정과 운영위원 확대 방안, 오는 3월 24일 예정된 개국 성공 기원 대법회 준비 등을 논의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