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TN불교라디오 개편 특별생방송
BTN불교라디오가 29일부터 개편을 맞아 새로운 DJ와 신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BTN불교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개그맨 이승윤 등 새로운 DJ와 신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개편 첫날인 29에는 ‘힐링 멘토’ 혜민스님과 함께 8시간 특별생방송도 진행한다.

29일부터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는 ‘헬스보이’로 유명한 개그맨 이승윤씨가 진행하는 ‘이승윤의 유쾌한 쇼’가 눈에 띈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 이승윤 씨가 밝고 희망찬 이야기로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드음악 최고의 프로파일러 강민석의 소울케이크(월~금 오전10시) △하루의 중심에서 복고 열풍을 외친다!  6080 음악으로 함께하는 ‘이동은의 라라랜드’ (월~금 낮 12시)도 신규로 편성됐다.

기존 인기프로그램은 청취자들을 생활패턴에 맞에 시간과 내용을 일부 조정했다. ‘마음의 선율 혜민입니다’는 월~토 오전 6시, 월~금 오후 3시, 토~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는 월~금 오전 7시와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7시로 자리를 옮겼다.

매회 라이브 음악콘서트로 인기몰이 하고 있는 ‘송봉주의 음악풍경’은 월~금 오전 8시와 오후 8시, 스님의 해설로 클래식과 책을 편안히 접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는 월~금 오전 9시, 오후 4시, 밤11시, 일요일 7시에 만날 수 있다. 재즈음악과 함께하는 문화예술탐색 프로그램 ‘원영스님의 해피타임’은 월~금 오전11시와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6시에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BTN불교라디오는 BTN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 불교도 참신해야 하는데 2018-02-03 09:28:00

    새로운 스님들을 발굴하고

    텃세부리는 비구니 중들이 문제네요.

    출가자는 이런 중때문에 줄어들지요.

    안타깝습니다.   삭제

    • 나이먹은 비구니 중들은 빼라 2018-01-31 13:52:57

      나이먹은 비구니중을 앞세우니

      불교가 고리타분하다고 한다

      젊은 중도 많은데 늙은 비구니를 전면에

      불교티비도 좀 새롭워지면 안되나

      한심하다   삭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