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전북불교대학 불교학과ㆍ법사과 졸업식
전북불교대학이 11일 제30회 불교학과 및 제25회 법사과 졸업식을 봉행했다. 사진=전북불교대학.

사단법인 부처님세상 부설 전북불교대학(학장 이창구)이 11일 4층 대법당에서 제30회 불교학과 및 제25회 법사과 졸업식을 봉행했다.

졸업식에는 동효스님(임실 상이암 주지)과 지강스님(전북불교대학 교수), 반재상 전북불교대학 총동창회장 등 사부대중 130여 명이 참석해 불교학과 39명과 법사과 15명의 졸업을 축하했다. 1년 동안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활동을 펼쳐온 학인들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문수상은 양정애ㆍ정남범ㆍ오이숙, 보현상은 박정선ㆍ심광섭, 관음상은 이명자ㆍ박해숙, 반야상은 최길례ㆍ이길선, 원융상은 이행섭ㆍ김효숙 학인이 수상했다.

이창구 학장은 졸업사에서 “부처님 제자로 살면서 항상 묻고 또 물으며 부처님의 말씀에 따라  정진하는지 살펴야 한다”며 “진짜 업을 마치는 그날까지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재상 총동창회장은 “전북불교대학의 졸업생으로 자긍심을 갖고, 전법과 구도의 길을 소홀히 하지 말고 사회에 받은 것을 돌려주는 참 불제자가 되어 달라”고 축사했다.

한편, 전북불교대학은 3월말까지 불교학과와 법사과 신입생을 모집한다. 불교학과는 불교를 배우고자 하는 이면 누구나, 법사과는 불교학과 졸업생 및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각각 100명, 50명 모집. 063-226-7878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