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강화 전등사, 어린이법회 창립

강화 전등사가 새싹포교를 위해 어린이법회를 창립한다.

전등사(주지 승석스님)는 오는 3월 4일 오전 10시 무설전에서 어린이법회 창립법회를 봉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법회에는 주지 승석스님과 지도법사 태정스님(전등사 포교국장)을 비롯해 신도와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다.

태정스님은 “우리 아이들이 부처님의 가르침을 통해 평등과 평화의 가치를 알고 중도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어린이법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전국의 사찰에 좋은 본보기가 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어린이법회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로 이뤄진 자원봉사자들이 매듭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공예활동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독서토론, 외국어 회화, 합창단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역사문화탐방, 야외캠핑, 직업현장 체험, 놀이치료 및 심리상담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등사는 “어린이법회를 위해 차량을 운영하고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는 맛있고 건강한 공양과 간식도 준비하는 등 법회 운영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린이법회는 매주 일요일 10시에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