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대불련총동문회장에 백효흠 회장 재선출

한국대학생불교연합회 총동문회 28대 회장에 백효흠 회장이 재선출됐다.

백효흠 대불련총동문회장.

대불련총동문회는 3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2018년 정기이사회 및 총회를 열고 제28대 회장에 백효흠 현 회장을 재선출했다. 백 회장은 대불련총동문회가 내분을 딛고 통합동문회로 출범한 지난 2014년 회장에 추대됐고 2016년 27대 회장에 재추대된 바 있다. 

백효흠 회장은 선출 직후 “대학생 포교라는 불교적 책무를 실천하기 위해 올해부터는 사단법인을 발전시키는데 진력하겠다”며 “사단법인의 조직과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대불련총동문회의 한국불교 내 위상과 역할을 높이는데 방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불련총동문회의 새로운 50년을 준비하기 위해 15만 동문을 찾아 동문회를 재건하겠다”며 “이와 함께 2027년까지 사단법인 대불 회원 1만 명 확보, 대불련지회 200개 복원, 총동문회원 3만 명 확보, 동문회관 건립 등의 목표를 위해 사업계획을 정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불련총동문회는 이날 감사에 박남철(전남대 79학번), 강태진 (동국대 84학번), 채필재(숭실대 86학번) 동문을 선출했다. 또 2018년도 예산을 2억2438만 원으로 확정하고 △대불련 세 자릿수 지회 복원 △동아리방 리모델링 사업 △강원지부 주관 16회 전국동문대회 개최 △선재학당 3기 개설 △군법회 지원 확대 등의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대불련총동문회는 3일 2018년 정기이사회 및 총회를 열고 제28대 회장에 백효흠 현 회장을 재선출했다. 사진=대불련총동문회.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