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 출가ㆍ열반재일 특별 프로그램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불교의 4대 명절인 출가ㆍ열반재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BBS TV는 24일 오전 11시40분 조계종 총무원장 설정스님의 법문 ‘조계사 동안거회향 생명살림기도’, 24일 오후 3시 40분 조계종 총무부장 정우스님의 법문 ‘여래사 가족법회’를 방송한다. 이어 ‘인간의 영원한 자화상, 반가사유상’은 24일 저녁 8시30분, 젊은 세대들의 올바른 불교 이해를 돕는 ‘새로운 시작 출가’는 24일 밤 10시4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31일에는 다람살라에서 진행된 달라이라마의 아시아 법회 현장을 담은 다큐멘터리 ‘오 다람살라’가 오전 8시 40분 방송된다.

BBS 라디오도 출가ㆍ열반재일 특집을 마련했다. ‘힐링 스테이션’에서는 24일부터 31일까지 부처님의 생애를 짚어본다. ‘당신이 주인공입니다’에서는 26일부터 30일까지 부처님의 일대기를 108게송으로 정리한 ‘붓다의 노래’를 월호스님이 알기 쉽게 해설해 줄 예정이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