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와 함께하는 신명나는 한가위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한가위 연휴 동안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으로 불자들을 찾아간다.

BBS라디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8시간에 걸친 릴레이 생방송으로 귀향길에 나선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2~23일 오전 9시 ‘좋은 아침 원영입니다’는 친숙한 음악과 사연으로, 오후 12시10분 ‘주병선의 추억의 음악다방’은 음악을 통한 추억여행으로 꾸며진다.

24~27일 오전 10시 ‘마가스님 그래도 괜찮아’에서는 나와 너, 우리를 바꿔나갈 수 있는 수행법을 소개하고, 24일 오전 11시 ‘아름다운 초대’에서는 한의사 조성태 박사가 출연해 명절 증후군 해결법을 알려준다.
 
BBS TV도 다채로운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26일 오후 12시40분에는 불교합창제 현장을 담은 ‘자비나눔 Bravo! my life 전국불교합창제’, 25일 오후 6시30분에는 천년고찰 미황사를 찾은 외국인 신부와 한국인 스님의 특별한 동행을 담은 ‘예수, 부처를 만나다’가 방송된다.

24일 오전 10시에는 차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는 ‘차를 즐기다, 다락’이, 오후 4시50분에는 한국의 전통 발효식품의 성분을 분석하고 불교적 시각으로 해석한 다큐멘터리 ‘순창, 건강을 발효하다’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와 함께, 조계종 제36대 총무원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의 면면을 살펴보고 한국불교가 나아갈 길을 고민해보는 특집 대담 ‘BBS가 묻고 총무원장 후보가 답하다’가 23~2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자세한 방송 시간표는 BBS불교방송 홈페이지(www.bbsi.co.kr)에서 볼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