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2018 만해언론상 공모기간 5일 연장

한국불교언론인회(회장 김영국)가 주관하는 2018년 만해언론상 후보자 공모기간이 오는 9일까지로 닷새 연장된다.

만해언론상은 전ㆍ현직 불교언론인들의 모임인 불언협이 지난해 제정한 상으로, 한국불교 발전과 불교언론 창달에 기여하고 시대가 요구하는 보도 활동에 전념해온 언론인과 단체에게 수여된다.

공모 분야는 단체상인 만해언론상(일반보도, 탐사기획보도)과 개인상인 만해언론인상(일반보도, 탐사기획보도), 만해언론 특별상 등이다.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또 각 부문별 응모작 중 1편을 선정해 만해언론상 대상을 시상한다.

응모 자격은 국적과 매체를 불문하고 2017년 11월 1일 이후 보도된 기사, 영상, 프로그램 등으로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은 작품이어야 한다. 추천서와 보도물 소개서 등을 11월 9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akbj2016@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11월 21일 한국불교언론인협회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11월 28일 오후 6시 서울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불교포커스 기사를 후원해주세요
  •            
후원하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