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BBS 라디오 수도권 청취율 상승…100위 진입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이 수도권 전체 점유 청취율 100위 안에 진입했다. 

BBS는 “한국리서치에 따르면 BBS가 2018년 4라운드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 이전보다 대폭 상승한 청취율을 기록했다”며 “다수의 프로그램이 수도권 전체 방송사 프로그램 점유 청취율 100위 안에 드는 쾌거를 이뤘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송담스님의 현대인을 위한 참선’과 ‘좋은 아침 원영입니다’, ‘아름다운 초대(진행 김혜옥‧이익선)’, ‘고승열전’이 두각을 나타냈다. 또 ‘대행스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법문’, ‘그 절에 가고 싶다’, ‘행복을 찾는 108배’, ‘라디오 법회’, ‘멋진 오후 이미령입니다’, ‘좋은 아침 성전입니다’, ‘마가스님의 그래도 괜찮아’, ‘거룩한 만남’, ‘오늘은 라떼처럼’, ‘세계는 한 가족’, ‘뉴스’, ‘주병선의 추억의 음악 다방’도 100위 안에 진입했다. 

BBS는 “애청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디어포교를 통한 정법구현은 물론, 청취자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재미와 따뜻한 감동이 넘치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여수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청취율 2018-11-24 00:02:06

    100위권이면 총 명개중에 몇위인지..
    또 청취율은 얼마이고 오차범위는 얼마인질 알려주는게 기본 아님??

    눈가리고 코끼리 다리 만지는 격..쯧쯧
    우찌 기사를 이런식으로 쓰는지..   삭제

    • 순위표 2018-11-14 12:55:05

      이런 기사는 하단에 표로 1-100위 전체 순위표를
      방송사 프로그램 진행자 청취자수 청취율 정리하고
      그중 bbs 프로는 굵은 색깔이나 다른 색깔로 표시
      다른 방송사(타종교,일반)와 비교
      이것도 있으면 더욱 좋겠는데 아쉽네요.   삭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