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전문] BBS, 동화로 만나는 불교이야기 <리틀 붓다> 서비스 오픈5월 9일부터,  아나운서가 들려주는 불교 동화 이야기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구연동화 형식으로 불교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5월 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2018년 많은 관심을 받았던 팟캐스트 방송 <잠깐, 붓다 : 바쁜 삶 속 불교 듣기>(이하 ‘잠깐, 붓다’)에 이어 2019년 새로운 콘텐츠로 <리틀 붓다 : 동화로 만나는 불교이야기>(이하 ‘리틀 붓다’)를 마련한다.

<리틀 붓다>는 BBS 불교방송 아나운서들이 불교 동화를 극본으로 각색해 연기 뿐 아니라 연출과 제작까지 맡았고 네이버 오디오 클립과 팟빵을 통해 매주 목요일 한 편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서비스 하고 있는 <잠깐, 붓다>는 2018년 아나운서 대상 장기범상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BBS 불교방송 아나운서들은 편리하고 쉽게 불교를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콘텐츠 제작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리틀 붓다>는 5월 9일부터 팟빵(http://www.podbbang.com/ch/1771728)과 네이버 오디오클립(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1966)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