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에인다까 사야도 스님 초청법회사단법인 자비명상, 17일부터 2일간 동국대 대각전 법회 및 수행지도 인터뷰

사단법인 자비명상(이사장 마가스님)과 김천 직지사 백련암은 부처님의 가르침과 부처님께서 제시해주신 수행법을 널리 확산하고자 미얀마 담마마마까 수행센터 원장 에인다까 사야도 스님을 초청해 오는 6월 17~18일 저녁 시간에 동국대학교 대각전에서 법회 및 수행지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에인다까 사야도 스님은 미얀마의 고승으로 교학과 수행에 두루 통달한 선지식으로, 특히 한국비구니 혜송스님의 원력으로 창건된 양곤 담마마마까 수행센터의 원장을 맡아, 한국인 수행자들을 위해 각별한 배려와 지도를 하고 있다.

6월 17일 오후 7~9시에는 ‘수행(修行), 고귀한 삶을 위한 붓다의 옛길’을 주제로 에인다까 사야도 스님이 설법하고, 혜송스님(직지사 백련암 주지)이 통역을 맡아 진행한다. 
   
6월 18일 오후 7~9시에는 에인다까 사야도 스님의 지도로 ‘사띠파타나 위빠사나 수행 실수(實修) 및 인터뷰’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남방 테라와다불교 전통에 따라 자율보시로 진행한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