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고준위 핵폐기물 공론화’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풀어가야 하나?' 포럼
고준위 핵폐기물 공론화 포럼 (사진제공 : 고준위 핵폐기물 전국회의)

고준위 핵폐기물 전국회의는 "당면한 ‘고준위 핵폐기물 공론화’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풀어가야 하나?" 라는 주제로 7월 3일(수)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제2간담회실에서 포럼을 열었다.

이날 포럼은 고준위 핵폐기물 전국회의와 이정미 정의당 국회의원의 주최로 황대권 고준위 핵폐기물 전국회의 대표의 인사말과 이정미 의원의 격려사에 이어 이영희 가톨릭대 교수의 사회로 '고준위 방폐물 관리정책 재검토준비단 최종 결과와 이후의 경과' (이상홍 경주환경운동연합 사무국장, 고준위 방폐물 관리정책 재검토준비단 위원), '정부의 고준위 핵폐기물 관리정책 추진에 대한 비판과 제안' (이헌석 에너지정의행동 대표, 고준위 핵폐기물 전국회의 공동집행위원장) 을 발제하였다.

지정토론자로 김수진(정책학 박사), 이상복(이투뉴스 기자), 임성희(녹색연합 팀장), 한영태(경주시의회 의원 / 운영위원장), 김용국(영광핵발전소 안전성확보를 위한 공동행동집행위원장) 가 나섰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