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영상]의혹과 불신만 더 키운 기자간담회대한불교진흥원 이각범이사장 간담회

지난 7월3일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실에서 있었던 기자간담회 영상입니다.

불교방송 사장추천과 이각범이사장이 진행하는 방송프로그램관련 의혹 등에 대해 직접 해명하겠다고해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오디오 팟캐스트 바로듣기]

간담회에 참석한 소감을 한마디로 하자면 '의혹과 불신만 커졌다'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생각은 '이각범 이사장이 이번 논란에 상당한 책임을 져야 할 것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이각범 이사장은 진흥원은 7명의 이사가 모두 소신있는 결정으로 운영되는 곳이고 이사장도 그 중 하나일뿐이라고 말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아보입니다. 여러 부분에서 이사장의 개인적 경험이 개입됐고, 그  무리한 변화가 소위 '너무 직선으로 갔다'는 잡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장후보추천위 구성이나 공모와 같은 기존 관례형식을 이사들과 충분한 협의없이 변경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1시간30분정도 진행된 간담회 내용을 최대한 요약정리했습니다. 대한불교진흥원과 불교방송에는 많은 분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