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불교학리뷰> 제 26호 원고모집9월 8일까지 불교학리뷰 잼스 홈페이지 통해 투고, 불교와 관련된 논문 및 역주, 서평, 번역 등 모집

금강대학교 불교문화연구소는 오는 10월 31일 발간예정인 학술지 <불교학리뷰> 제 26호에 실을 원고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 논문뿐 아니라 연구사 및 연구현황, 고전문헌에 대한 비판적 편집 및 역주, 서평, 외국어로 쓰인 중요한 2차 문헌에 대한 한국어 번역, 국제 학회 참관기, 초청강연회 원고 등 불교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원고를 모집한다.

원고를 개제하려면 불교학리뷰 잼스 홈페이지 http://crbs.jams.or.kr/co/main/jmMain.kci 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홈페이지 또는 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 9월 8일까지 투고하면 된다. 

투고 자격은 석사 학위 소지자 이상으로, 논문의 경우 3인의 심사위원 심사 후 게재 여부를 판단하며, 나머지 분야는 편집위원회의 심의를 걸쳐 수록 여부를 결정한다. 투고시 논문 본문에 저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항(한글 영문 이름, 소속, 본문의 '졸고' 표기)은 모두 삭제 후 투고해야 한다. 다른 학회 및 학술지 중복투고는 허용하지 않는다. 

원고 작성 방법은 시카고 매뉴얼의 저자-연도 표기 방식을 준수한다. 논문은 본문과 각주를 포함하여 200자 원고지 150매 이내로 하며, 초과 시에는 편집위원회의 결정을 따른다.

투고한 논문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서평 및 역주의 경우 50만원, 번역의 경우 30만원을 지급한다.

<불교학리뷰>는 2006년 3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년 2회 4월 30일, 10월31일에 발행하며, 2017년 학술지 평가에서 등재학술지로 선정되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