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중징계회부 중단하고 가습기참사 진실은폐 처벌하라"내부제보실천운동, 19일 14시 인사혁신처 중앙징계위원회의 가습기참사 진실은폐 공익제보한 유선주 공정위 국장 중징계 철회 요구예정

가습기살균제 참사 은폐시도 공익제보자의 중징계를 규탄하는 집회가 열린다.

내부제보실천운동(고문 청화스님, 한만수교수 외, 상임대표 : 김주언 박헌영 송병춘)은 가습기참사 진실은폐를 공익제보한 공정거래위원회 심판관리관 유선주 국장에 대해 7월 19일 14시 경, 인사혁신처 중앙징계위원회가 내부감사와 직장 내 갑질 혐의로 중징계를 예고한 가운데 7월 19일 13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중앙징계위원회가 개최되는 동안 유선주 국장의 중징계 철회와 가습기살균제 참사 진실규명을 요구하며, 세종시 정부청사 앞에서 규탄집회를 열 예정이다.

내부제보실천운동은 "사회적참사특별조사위원회에서 가습기살균제 참사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서둘러 유선주 국장을 징계하려는 것은 진실규명 없는 은폐시도이다"라며 "중징계회부 중단하고 유선주 국장 공익제보 보호하고, 가습기참사 진실은폐 마피아 공무원을 처벌하라!" 라고 요구할 예정이다.

내부제보실천운동은 30여명의 내부제보자와 각계 원로, 시민들의 참여로 결성되었으며 여러 시민단체와 함께 우리사회 반부패 활동을 하고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