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불교아카데미, 명상수련 프로그램 운영 외

* 참여불교재가연대 부설 사단법인 불교아카데미는 개인적 수행과 사회적 실천은 동전의 양면과 같다는 취지로 명상수련 프로그램를 운영한다.

시간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이며, 장소는 3호선 동대입구역 장충동 우리함께빌딩 3층이다. 

수강료는 월 5만원이며 최초 1회 수강은 무료이고, 불교아카데미, 재가연대 회원은 월 4만원이다. 특히 청년불자 확장을 위해 2030 세대에는 월 2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지도법사는 20년 명상수련을 지도해온 달마법사(명상나눔협동조합 상임이사)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 : 02-2261-2265, buddhist.academy.org@gmail.com

* 참여불교재가연대 김형남 공동대표는 오는 8.9(금) 오후 7시 정의평화불교연대가 주최하는 제 7기 눈부처학교 5주차 강의에서 "한국 참여불교의 교리와 실천" 주제로 강의한다.

장소는 안국동 불교환경연대 강의실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 : 정의평화불교연대 이병욱 사무총장 010-3781-4777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