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미래사회와 청년 불교' 제6차 불교미래포럼10월 31일(목) 저녁 6시 진흥원설립 신촌 청년문화공간 숨도

줄어드는 청년불자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책을 진단하는 토론의 장이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교수불자연합회와 불교미래포럼은 10월 31일(목) 저녁 6시 신촌 서강대 인근 청년문화공간 숨도에서 '미래사회와 청년 불교' 주제로 '제6차 불교미래포럼'을 연다.

이번 포럼은 한국 불교의 중흥을 위해 (사)한국교수불자연합회가 주최하고 불교미래포럼이 주관하며 대한불교조계종안국선원과 대한불교진흥원 설립 청년문화공간 숨도가 후원한다.

송운석 단국대 교수가 사회를 보고 김대열 동국대 교수를 좌장으로 김성규 한국교수불자연합회 회장의 '4차 산업과 청년 불자' 기조발제에 이어 △ 청년 불자 감소실태와 대응 프로그램 개발 (이종수 중앙대 교수) △ 영상콘텐츠를 활용한 포노사피엔스와 대화 (이영숙 동국대 교수) 를 발표한다.

토론으로는 김용환 충북대 교수, 김형균 국민대 교수가 나선다.

포럼 장소는 마포구 백범로 71 숨도빌딩 7층 청년문화공간 숨도이며, 지하철 6호선 대흥역 1번출구에서 서강대방향 약 2백미터,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1번출구에서 서강대방향 약 8백미터이다. 주차는 제공되지 않으며, 서강대역 환승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문의 : 02-717-3535, www.soomdo.org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