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불교스카우트연맹, 제7회 인성함양 국제 스키캠프 개최타이완⋅말레이시아 등 150여명 참가 예정
타이완 참가자 홈스테이 가정 모집
불교스카우트 인성함양 국제 스키캠프 (사진출처 : 불교스카우트)

  불교스카우트연맹(연맹장 : 성행스님)은 제7회 인성함양 국제 스키캠프를 2020년 1월 29일(수)부터 1월 31일(금)까지 2박 3일간 경기 포천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스키캠프에는 한국, 타이완, 말레이시아 등에서 150여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겨울철 흰 눈과 별빛의 어우러짐 속에서 정서를 순화하고, 심신을 단련하며, 법우들 간의 우의를 다지고, 청소년 국제 포교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스키 용구 착용법, 넘어지는 법, 일어나는 법, 초보 활주법, 방향전환, 활강, 프르그 파렌, 프르그 연속, 한쪽 밀어내기, 프르그 연속돌기 등이 있다.
  행사 첫날에는 국제친선의 밤, K pop 공연 등도 준비된다. 매일 아침 7시에는 아침예불을 한다.

  2박 3일 숙식비, 수송버스비, 스키강습비, 스키장비 렌탈료, 리프트탑승료, 상해 보험료를 포함한 참가비는 16만원이다. 스키복 대여 희망자는 현장에서 대여비 2만원을 별도 로 부담해야 한다.
  준비물은 스키복, 스키장갑, 고글, 여벌옷, 세면도구, 개인 상비약 등이다.

  한편, 타이완과 말레이시아 등 외국 참가자는 스키캠프 후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2박 3일간 한국관광 및 홈스테이를 실시하게 되는데, 불교스카우트연맹은 타이완 참가자를 위한 홈스테이가정을 모집 중에 있다.

  참가 신청은 2020년 1월 13일(월)까지 불교스카우트연맹으로 하면 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 : 02-722-9033.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