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2020 신년 맞아 불교방송 라디오 개편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이 2020년 새해를 맞아 6일부터 라디오 프로그램 부분 개편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1월 11일(토)부터 은유와 마음 연구소 소장 명법스님이 현대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다. ‘명법스님의 여시아문’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8시 35분부터 9시까지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개편 이후로 활기차고 즐거운 음악과 함께 청취자들의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한낮의 휴식 장수연입니다’가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방송된다. 또한 차분한 음악과 함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저녁을 선사하는 ‘최은경의 음악이 흐르는 풍경’ 역시 매일 오후 7시부터 만날 수 있다.

‘주병선의 추억의 음악다방’은 주말이 아닌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 방송으로 확대 이동 편성되어 청취자들의 활기찬 평일 낮 시간을 책임진다.  

그 밖에 방송시간 변경 내용과 시간표는 BBS홈페이지 (www.bbsi.co.kr) 내 편성표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