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단
BBS 신년 특별대담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라디오 1월 15일 오전 11시, TV 1월 15일 오전 11시 40분, 밤 10시 40분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경자년 새해 종단 운영 계획에 대해 들어보는 ‘<불기 2564년 BBS 신년특별대담 프로그램>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를 준비했다.

원행스님은 불자와 종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새해 한국 불교의 중흥을 위한 백만원력 결집불사의 구체적인 추진 일정을 밝혔다.

특히 한국 불교를 위해 심부름을 한다는 각오로 출산 고령화, 탈종교화 시대 한국 불교가 풀어야 할 과제들과 주요 현안들을 풀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원행스님은 “특히 불교 언론은 포교와 신행도 겸해야 되기 때문에 더 책임이 막중하다고 생각이 됩니다."라고 전하며 개국 30주년을 맞은 BBS불교방송에 대해서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방송 포교에 더욱 매진해달라고 당부했다.

‘<불기 2564년 BBS 신년 특별 대담 프로그램>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 듣는다.’는 이선재 BBS불교방송 사장이 진행을 맡았으며 BBS 라디오에서 1월 15일 오전 11시,  BBS TV에서 같은 날 오전 11시 40분,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bsi.co.kr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