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전주모악로타리클럽, (사)착한벗들 사무실에서 학생2명에 장학금 전달
전주모악로타리클럽, (사)착한벗들 사무실에서 학생2명에 장학금 전달 (사진출처 : 착한벗들)
전주모악로타리클럽, (사)착한벗들 사무실에서 학생2명에 장학금 전달 (사진출처 : 착한벗들)

국제로타리3670지구 전주모악로타리클럽(회장 김학수)은 16일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에 위치한 (사)착한벗들 사무실에서 올해 우석대 간호학과에 합격한 김채영 학생과 중도입국 청소년으로 전북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송하윤 학생에게 100만원(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전주모악로타리클럽 로타리안들은 이날 (사)착한벗들에 함께 방문하여 장학금을 직접 전달, 축하해 주었으며, 사)착한벗들 이사이기도 한 김학수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할 것이며, 이주민 지원사업을 열정적으로 펼치는 (사)착한벗들이 그 길에 동행이 되어주어 감사하다”는 말도 전했다. 

대상자를 추천한 사)착한벗들을 총괄하는 권대택 센터장은 “도움이 절실한 분 둘께 큰 보탬이 되었으리라 보며, 나아가 전주모악로타리클럽과 협력하여 주어진 사업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