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2020 통일신년음악회 하나콘서트2월 5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8층 롯데콘서트홀에서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상임대표:영담스님,윤여두,이일영,최완규)은 2월 5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8층 롯데콘서트홀에서 2020 통일신년음악회 하나콘서트를 연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봉오동-청산리전투 100주년을 기념하여 항일운동의 발원지인 용정과 연변의 민족음악을 공연한다. 또한 북한에서 항일운동을 소재로 만든 가극 '꽃파는 처녀'를 교향곡 형식으로 국내에서 초연한다. 

평양음악대학 출신으로 북한 음악에 탁월한 조예를 보여주는 박태영 지휘자의 지휘로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소프라노 캐슬린 킴과 중국 최고의 바리톤으로 부상하고 있는 김학준, 파가니니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양인모 바이올리니스트가 협연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무료로 진행하며, 참가신청은 1월 30일(목) 오전 10시까지 아래 신청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다음날 31일(금) 참석여부를 개별통지한다. 

문의 : 02-734-7070, ksmseoul@ksm.or.kr

신년음악회 참가신청링크(클릭)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