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불교방송, 개국 30주년 '추억 공모전' 개최'불교방송과 함께한 불자님들의 추억을 기다립니다!'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개국 30주년을 맞아 불자들이 추억하는 불교방송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2월 1일부터 <추억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BBS불교방송과 관련한 추억을 가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불교방송의 역사와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모든 자료로 응모가능하다. 행사, 방송현장 사진을 비롯해 BBS불교방송과 관련된 사진, 방송 음원 및 동영상 그리고 BBS와 추억이 담긴 사연과 수기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BBS불교방송은 개국 30주년을 맞아 시행하는 추억 공모전 최우수상에게 30만원, 우수상(2명) 20만원, 장려(3명)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시상한다. 그리고 특선(20명)과 입선은 기프티콘 및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총 180 여 편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는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 접수하며, 접수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공모전 선정된 작품은 전시에 활용되며, 사연 및 수기는 BBS불교방송 방송 매체에 소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BBS불교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