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참여불교재가연대, 대구·경북 응원을 위한 소독용 물티슈 후원 모연3월 2일부터 7일까지 3만4천개 상당 1천만원 목표
  • 참여불교재가연대_불교포커스
  • 승인 2020.03.02 17:36
  • 댓글 2

불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대구·경북을 돕기 위해 나섰다.

참여불교재가연대(이하 재가연대)는 3월2일 동체대비의 가르침을 받드는 불제자로써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시민 돕기 소독용 물티슈 후원 모연을 시작한다. 

재가연대는 대불련 동문인 불자 기업인이 대구 모 단체에 세정 알코올 함유 물티슈를 지원했고, 계속 지원하고픈 심정이 간절하다는 소식을 듣고, 혼자의 힘보다는 우리가 함께한다면 더 많은 곳에 지원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그 법우에게 소비자가의 3분의 1에 못 미치는 원가로 받아 취약계층 등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을 할 예정이다.

현재 대불련 동문행동과 대한불교청년회가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있고, 후원기한 내에 다른 불교단체에서도 움직임이 있을 경우 연대해서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후원기한은 3월 2일(월)부터 3월 7일(금)까지이며, 후원계좌는 우리은행 1005-601-652522 참여불교재가연대이다. 중간 목표금액은 1,000만원으로 소독용 물티슈 3만 4천 개에 상당하는 금액이다.

참여불교재가연대 
[대구·경북 응원을 위한 소독용 물티슈 후원 모연문]

저희 단체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대구·경북시민 돕기에 동체대비의 가르침을 받드는 불제자로써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합니다. 현재 대불련 동문행동과 대한불교청년회가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있고, 후원기한 내에 다른 불교단체에서도 움직임이 있으면 연대해서 같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간절한 마음으로 이 어려운 국난을 이겨내고자 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평온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는 날이 올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구의 어려움을 동포애로써 같이 극복할 수 있다면 그 날을 보다 빨리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얼마 전 대불련 동문인 불자 기업인이 대구 모 단체에 세정 알코올 함유 물티슈를 지원했고, 계속 지원하고픈 심정이 간절하다는 소식을 듣고, 혼자의 힘보다는 우리가 함께한다면 더 많은 곳에 지원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그 법우에게 소비자가의 3분의 1에 못 미치는 원가로 받아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을 하고자 합니다. 

특히 소독제를 상시적으로 구하기 힘든 취약계층에서 간편하게 개인과 물품에 대한 소독의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고, 혼자가 아니라는 따뜻한 온기까지 같이 전달하고자 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만, 특히 확진환자가 몰려 불안한 마음으로 고립감을 느끼고 있을 대구·경북이 힘낼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봅시다.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 불제자들은 상의상관의 인드라망 세상에서 전염병의 악기를 몰아내는 데 앞장서기 위해서 모두 지침을 따르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후원기한 : 3월2일부터 3월7일까지
□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5-601-652522 참여불교재가연대 
□ 중간 목표금액 : 1,000만원(소독용 물티슈 3만 4천 개 상당)

참여불교재가연대 본부 사무처 드림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참여불교재가연대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 혜의 2020-03-02 19:41:26

    어서 이땅에서 환란이 물러나길 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환자뿐만 아니라 모든 병고에 시달리는 분들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환자들을 돌보느라고 애쓰시는 의료진과 행정요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모든 분들이 건강하길!   삭제

    • 역시 재가 2020-03-02 19:40:14

      역시 재가불자들이십니다.
      종권에 눈이 멀어 정부와 총무원의 코로나19방지 법회행사금지도 무시하고 주지선출 산중총회를 강행한 일부 권승들의 태도와 분명히 대바되는
      재가불자들의 자비행 실천행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