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TN, 스님대상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 개최스님들만 응모가능, 추후 오프라인 전시회도 예정

BTN(대표이사 구본일)은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님들만 응모 할 수 있는 사진 공모전으로 코로나19간염 전국적 확산으로 움츠러든 사회분위기를 만회하고 한국 및 전 세계 사찰과 불교문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방법은 스님들이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으로 아름다운 사찰과 자연경관 등 혼자 보기에는 다소 아깝거나 재미있는 스토리가 담긴 사진 등 아름답고 다양한 사진들을 BTN모바일홈페이지나 문자 메세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오직 스님들만 참여 가능하며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스님도 가능하다.

공모사진 규격은 10Mb 이하 JPG 파일이며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7월 중순경 발표한다. 대상1점 30만원과 금상2점 각 20만원 은상3점 각 15만원 등 총 30점을 선정,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BTN불교TV의 콘텐츠로 활용하고 추후 BTN본사에서 오프라인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접수는 3월 23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BTN홈페이지(www.btn.co.kr) 및 앱을 통해 알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불교TV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