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거제불교거사림, 장애인의 날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표창 수상
  •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_불교포커스
  • 승인 2020.04.21 20:07
  • 댓글 0

거제불교거사림(회장 윤성원)이 제40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거제불교거사림은 경남 거제시 동부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원장 김남식)에 1,79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후원했으며, 실·내외 청소, 정원 정리, 체험농장 봉사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해 오고 있다.

이 외에도 월 1회 지역사회 내 환경정화, 불우학생 장학금 지급, 네팔 지진 피해 성금 기탁 등의 국제적 구호활동을 하며 사회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여 이번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표창장은 시설로 송부되었으며,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 김남식 원장이 거제불교거사림 윤성원 회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거제불교거사림 윤성원 회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더욱 봉사하라는 의미로 준 표창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단체로서 책임감을 갖고 장애인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거제불교거사림은 제40회 장애인의 날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출처 :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