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TN불교TV,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 30일 마감, 총 700여점 작품 접수100여명 스님 참가, 7월 중순 결과 발표, 참가자 모두에게 명예 기자증 수여 및 입상 및 출품작은 BTN무상사 카페 및 전국 교구본사 오프라인 순회 전시 예정
  • BTN불교TV_불교포커스
  • 승인 2020.07.01 16:24
  • 댓글 0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은 30일 마감한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에 100여명이 넘는 스님의 참가와 약 700점 작품들이 접수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위기 속에 색다른 힐링을 전하고자 스님들만 참가 할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교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색다른 이번 공모전에 당초 예상보다 많은 스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으로 공모전 작품 접수가 쇄도했다.

또한 BTN불교TV에서는 접수되는 스님들의 작품으로 영상을 만들어 TV채널, 홈페이지, BTN유튜브채널에 노출하여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BTN불교TV는 1차 내부 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과 금상 등 총 33점을 선정해 이달 31일,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BTN사장 특별상도 추가해 130만원 상당의 성지순례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본일 BTN불교TV대표이사는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이번 공모전에 생각보다 많은 스님들께서 수희동참해주셨다. 출품된 스님들의 사진으로 많은 분들에게 큰 치유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심사 결과는 7월 중순경에 BTN불교TV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개별통지하며, 출품작과 수상작들은 BTN무상사카페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또한 시상식 당일에는 수상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는 강의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BTN불교TV 명예기자증도 수여할 예정이다. 추후에는 전국 교구본사에서 오프라인 순회 전시회 개최도 계획되어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TN불교TV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