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TN, 스님전용 '스마트폰 동영상 공모전' 개최9월7일부터 11월30일까지 응모가능, 당선작은 BTN불교TV 콘텐츠로 활용 예정
"코로나시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수행과 포교활동 변화속 슬기로운 절콕생활 기대"
  • BTN불교TV_불교포커스
  • 승인 2020.09.04 17:09
  • 댓글 0

스님만 참여하는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에 이어 스님만 참여하는 스마트폰 동영상 공모전이 열린다.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는 지난 3월에 개최한 스님만 참여하는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에 이어 스님만 참여하는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오직 스님들만 응모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봄에 실시했던 '아주 특별한 사진 공모전'에 이은 "스님들만 응모 가능" 두 번째 시리즈로 국내외 사찰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스님들을 포함한 모든 스님들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오직 스님들만 응모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동영상 공모전' 주제는 △부처님의 가르침 △아름다운 사찰 △나의 스승, 도반, 신도 △사찰행사, 포교현장모습 등을 담은 내용 △기타 스님들의 생각이며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공모작은 심사를 거쳐 12월경에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BTN회장상 1점 100만원, BTN사장상 1점 100만원, 금상 1점 50만원, 은상 2점 각 30만원 동상 2점 20만원, 가작 3점 10만원 등 총 10종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당선작은 BTN불교TV의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BTN불교TV에서 주최하는 본 공모전은 BTN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공모전 접수 페이지를 통해서 접수를 받는다.

BTN불교TV 구본일 대표이사는 "이번 동영상 공모전이 코로나19로 인해 사뭇 달라진 수행환경과 포교활동을 하고 있는 스님들에게 슬기로운 절콕 생활의 하나가 되었으면 한다"며, "동시에포교방법의 다양성을 확대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이번 공모전의 취지를 밝혔다.

오직 스님들만 응모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동영상 공모전 안내포스터 (사진출처 : BTN불교TV)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TN불교TV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