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 거제시 팔선루 중화요리 후원받아
  • 사회복지법인 내원_반야원_불교포커스
  • 승인 2020.09.16 21:31
  • 댓글 0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 거주 장애인들이 거제시 팔선루의 중화요리 후원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

사회복지법인 내원이 운영하는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원장 김남식)은 지난 9월 12일 반야원 거주 장애인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중화요리 음식점 거제시 팔선루(八仙褸, 대표 박성미)에게서 중화요리 후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팔선루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한 방역조치에 따라 반야원 거주 장애인들에게 직접 조리하는 대신 반조리 된 짜장면 80인분, 탕수육 80인분을 반야원에 전달하였으며, 반야원은 후원받은 자장면과 탕수육을 조리실에서 조리하여 거주 장애인들에게 제공하였다.

반야원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애인들의 외출과 외식이 어려웠던 요즘, 팔선루의 중화요리 후원으로 인해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팔선루 박성미 대표와 임직원 및 해온산업 김일배 대표(박성미 팔선루 대표의 남편)와 임직원은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수년 동안 매월 1회 가량 정기적으로 반야원에 방문하여 노력 봉사 및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 거주 장애인들이 거제시 팔선루의 중화요리 후원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사회복지법인 내원 반야원)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사회복지법인 내원_반야원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