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TN불교라디오, 프로그램 일부 개편트롯 오디션 출신 김중연, 라디오DJ 발탁, 박시환, 강민석의 세대를 아우르는 힐링, 소통음악 편성
  • BTN불교라디오_불교포커스
  • 승인 2020.12.01 17:32
  • 댓글 3
BTN불교라디오 울림 신규개편 안내 (사진출처 : BTN불교라디오)

BTN불교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12월 7일(월)부터 일부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BTN불교라디오는 청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평일 저녁시간대를 보강하고 퇴근길 힐링, 소통의 음악 프로그램을 배치한다. 

BTN불교라디오는 청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평일 저녁시간대를 보강하고 퇴근길 힐링, 소통의 음악 프로그램을 배치한다. 휴식‧음악채널 BTN라디오 ‘울림’은 이번 변화로 청취자와의 소통에 강조점을 두고 저녁 시간 생방송을 확대함과 동시에 인기 DJ를 신규 발탁했다.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인기가수 김중연은 신설 프로그램 '수호천사 김중연입니다(매주 수요일 저녁 6~8시)의 DJ를 맡는다. "험프데이에 당신을 지켜주는 라디오"를 콘셉으로 장르를 아우르는 가수 김중연의 매력을 다양하게 뽐낼 예정이다.  

달콤한 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는 오전 방송에서 목요일 저녁 6시로, 세계 음악을 소개하는 '강민석의 소울케이크'는 평일 낮에서 금요일 저녁 6시로 이동하여 오감을 깨우는 음악과 섬세한 해설을 더해 수준 높은 애청자들과 생방송으로 만난다.

'김미진의 울림파티'는 평일 오전에서 목요일 오전 9시로 시간을 옮겨 주 청취시간을 공략한다. 우리시대 명사들은 물론 애청자들이 만나고 싶은 이슈의 인물을 초청하여 삶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만든다.

목요일 오전 7시, 추억의 올드팝과 함께 하는 '향기로운바람 자우입니다'는 단순 음악구성의 형식을 벗어나 세계적 위기로 힘든 요즘 위기극복과 자아실현을 돕는 "나를 위한 아침 명상"으로 생방송을 시작하며, 자우스님만의 따뜻한 '행복강연'으로 “행복한 오늘을 위한 시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만들도록 안내하고 방법을 제시한다.

BTN불교라디오 김영환 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의 개편 및 조정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국민들의 이야기에 더욱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공감과 힐링 할 수 있는 채널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저녁 6시에 진행되는 생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BTN불교라디오'울림'은 스마트폰 '울림' 앱과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BTN불교라디오 울림'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TN불교라디오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 쑤기사랑 2020-12-08 11:03:50

    수호천사 김중연 단독 디제이 발탁 너무 축하드립니다!!
    첫방송내일이네요 너무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부디 오래오래도 수호천사 김중연도 대박나길 바래요   삭제

    • 연님이젤중혀 2020-12-04 19:12:05

      새로운 인물 신선합니다!!김중연 신인 트롯돌의 첫 디제이 기대하고 있습니다.달달한 중저음과 까랑까랑한 고음의 보이스가 디제이에 잘 어울리네요!!정확한 발음도 디제이에 안성맞춤이네요~처음이라 긴장되시겠지만 서서히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면 되리라 믿습니다!!첫 방송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삭제

      • Beat 2020-12-02 07:48:58

        BTN라디오의 소식을 이곳에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항상 새로운 에너지가 되어주는 BTN라디오의 바런되는 모습에 깊은 감사와 응원 보냅니다
        기사 참 잘 보았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Back to Top